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보기

마사스튜어트.com - "인간이란 이렇게 극복하는거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사스튜어트?! 책을 읽으면서 가장 많이 받아본 질문은 "이사람이 누구냐?" 라는 것이었다. 어제까지만해도 읽고 있던 이책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 대대장도 궁금해 하던것이었다.

마사트튜어트라 하면 미국의 가정문화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아니 그 선두에서 헤게모니의 역할을 해본 미국의 대표적인 여성 CEO다. 내가 지금 말하는 표현이 어떻게 보면 "오바아닐까?" 라는 질문으로 되려 나를 공격할순 있겠지만...

진짜 이사람의 업적을 아는 사람이라면 나한테 이런질문으로 바뀌어 왔을꺼다. "너무 부족한 표현아닐까?" 사실이다. 최고다.

그런 여자가 기업부정 스캔들에 휘말려 감옥에 5개월 가량 수감했다. 바로 이책은 이 사건의 전모와 이후 마사의 재기담을 그린 한편의 드라마라고 할수있겠다. 여러 인물들이 나오면서 마사의 당시 심리상태나 성격등을 추리할수 있고, 미국에서 영향력있는 100인중한명인 이 여성역시 우리와 다르지 않은 인간이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주는 책이다.

감옥을 가기전 기업부정스캔들에 휘말리기 전 휘말린 후 감옥을 다녀온후 그 어떤때보다. 지금이 가장 아름다운 우아한~ 여성 CEO 그여자의 이야기 한번쯤 들어보고 싶다면 이책을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