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보기

| 어플소개 |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드는 마법의 애플리케이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소개] 동영상 ◀◁ 사진 //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드는 마법의 애플리케이션

요즘 카메라를 들고 돌아다니는 일이 많다. 사진을 찍는 것이 취미가 되었기 때문이다. 캐논 100D 가볍고 쓰기 편하고 요물이다. 여튼 이렇게 찍은 사진을 나는 보통 플리커에 백업을 시키고 인스타그램등에 포스팅하는데 가끔은 나름 잘 찍은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기도 한다. (철저하게 자기만족…) 혹은 내 여자친구에게 주기도 하거나 하고 말이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드는 마법의 애플리케이션 - Flipagram



우선 가장 단순하면서 속편한 어플리케이션이 있다. 바로 Flipagram 이라고 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사진을 정사각형 스퀘어 사이즈로 만들고 그 사이즈로 동영상을 만들어 주는 어플인데 단순하게 사진을 슬라이드 형식으로 하나하나 끊어서 보여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보통은 스토리형 사진영상을 만들 때 사용한다. 예를 들면 오늘의 데이트코스나 오늘의 베스트컷. 이런식으로… (참고로 속도와 시간은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지만 제약이 있다.) 부분유료 어플리케이션이며 iOS,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한다. 


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드는 마법의 애플리케이션 - Replay



개인적으로 상당히 잘 매우 잘 이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배경음삽입은 물론 동영상에 대해서 다양한 프레임을 제공하고 있어 손쉽게 나름 고급스러운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 영상으로 나름 적절한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화려하고 색다른 동영상 혹은 기념일이나 이런 것들을 만들 때 꽤 도움이 된다. (마찬가지 부분유료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인해 보니까 iOS 만 지원한다.)


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X


오늘은 짧막하게 이 두개만 소개를 올리도록 하겠다. 사실 포스팅 더 쓰기 귀찮아서... 안드로이드 전용 사진 ▶ 동영상 애플리케이션도 소개하고 싶긴한데 자료찾기가 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