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보기

아주 특별한 마케팅 과외수업 - 결코특별하지 않은수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주 특별한 마케팅과외수업
카테고리 경영/경제
지은이 김학선 (살림, 2006년)
상세보기

절대 특별하지 않은 내용속에서 소소한 일상들 속에서 찾아보는 마케팅 수업이었다.
대화형식으로 풀어쓴 이책을 읽히기도 술술 잘읽혀 들어 갔다.
택시운전시사, 간판들, 고속도로휴게실 등 차만타면 볼수있는 소소한 것들에서 오히려 신선함이 느껴진다.
초보마케터라면 한번쯤 생각해 볼법한 마케팅 기법역시 나와있고 친절하게 풀이까지 해두었다.
하지만 내가 가장 높게하는 부분은 이부분이 아니다.
바로 생각을 할수 있다는 점이다.
책에서 과외를 받는 대상자는 아토피 치료용 연고를 파는 기믹으로 나온다.
그래서 수업을 받는 곳곳에서 자신의 배워먹은 마케팅기법들을 어떻게 써먹을까나 하고 생각한다.
바로 이렇게 함으로써 독자들로 하여금 내가파는 용품은 이렇게 해볼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나역시 마케터가 꿈이고 첫직장까지 생각해둔터라 만약 면접을 볼대 이렇게 저렇게 하면 좋을듯 합니다.
라고 의견을 제시할수 있는 또하나의 방법을 찾은것이다.

자 과연 여러분들의 상품을 어떻게 팔까 생각한다면 이책을...


같이 읽으면 좋은 책 - 도요타와 싸워 이기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