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보기

| 제품리뷰 |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 "아이폰 라이트닝캐이블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 ◀◁ 아이폰 라이트닝캐이블 추천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쉽게 고장나는 것이 있다바로 라이트닝 케이블이다아이폰의 특성상 보조배터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들고 다녀야 하는 라이트닝 케이블… 하지만 애플의 번들 라이트닝 케이블을 포함하여 많은 라이트닝 케이블은 내구성이 약하다그리고 드디어 또 고장이 났다그래서 이번 기회에 하나 더 장만했다바로 벨킨사의 제품으로 말이다.

 



 

사실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의 경우 이번이 처음 구매다. 매번 다른 사 제품을 구매했는데 문득 제가 사용중인 거치대를 보다가 아 이거 거의 2년 가까이 사용중인데 고장한번 안 났고 벨킨사 제품이면 라이트닝 케이블도 비교적 오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구매를 해보았다.

 



 

내가 구매한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의 색상은 블랙색상으로 꽤 무난하다. 재질은 실리콘인데 요즘에는 패브릭 처리된 라이트닝 케이블도 벨킨에서 출시를 했다. 그걸 구매하고 싶었지만 상황이 급박(?)했고 홈플러스에는 이 제품만 있어서 결국 이 제품으로 구매를 결정했다.

 




 

길이는 1.3m 정도로 꽤 넉넉하다. 되도록이면 깔끔하게 사용하는 것을 좋아 하는 나지만 당시에는 그런거 판단할 여유도 없었고, 그냥 벨크로로 정리하면 될 듯 싶어서 구매했다. 뭐 그냥 무난한 딱히 특별한 것이 없는 라이트닝 케이블인데 과연 내구도는 얼마나 갈지 궁금하다. 이번 제품은 제발 오래 사용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