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보기

| 제품리뷰 |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 추천 – 패브릭소재의 두꺼운 튼튼한 라이트인 케이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 추천 – 패브릭소재의 두꺼운 튼튼한 라이트인 케이블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너무나 쉽게. 그래서 교체주기가 빠른 소모품이 하나 있다. 바로 라이트닝 케이블이다. 아이폰의 특성상 보조배터리는 반드시 필요하고 그 때문에 항상 소지하고 다녀야 하는 라이트닝 케이블의 경우 그 교체 주기가 더 빠르게 느껴진다. 나 역시도 마찬가지. 나름 오래 쓴다고 하지만 결국 1년을 채 버티지 못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확실히 튼실한 놈으로 선택했다. 패브릭소재의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인데 일단 상당히 두껍고 튼튼하게 생겼다. 





위 사진을 보면알겠지만 엄청 튼실하게 생겼다. 또한 선이 두껍고 패브릭소재이기 때문에 곡선에 강하다. 반대로 말하면 유연하게 고정된다고 해야하나? 그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참고로 내가 구매한 제품은 Mfi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어쩐지 이 애플인증을 받지 않으면 제대로 충전도 안 되는 것 같고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다는 생각에 나는 되도록이면 Mfi 인증을 받은 제품을 구매한다. 


그런데 Mfi 인증이 뭐야? ▶ 설명보기


여튼 이 제품 역시 Mfi 인증을 받았다는 것이 포인트!


여튼 나는 이미 동일한 제품을 검은색을 가지고 있다. 사실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두께이기에 우선 집에서 사용하는 녀석을 이 녀석으로 교체하고 살짝 얇은 아직 고장이 나지 않은 라인을 들고다니기로 한다. 왜냐면 … 사실 두깨가 두꺼워서 살짝 부담스럽긴 하다. 


반대로 말하면 집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히 매력있고 고장이 쉽게 나지 않을 것 같은 안정성을 자랑하며 추가로 가방이 있다면 들고 다녀도 큰 부담은 없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