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보기

워너비 ITEM:: 만다리나덕 백팩 [모델명(번호) TOUCH L8B030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 2년 정도 전 즈음이었나? 내가 진짜로 가지고 싶은 가방이 하나 있었다. 바로 만다리나덕 이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백팩이다. 그 당시에는 그렇게 유명하지 않았던 브랜드 같았는데 요즘에는 뭔가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는 가방브랜드라 그런지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 졌고, 실제로 착용하는 분들도 거리에서 종종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이 쪽에서 만든 가방은 디자인이 별로라고 생각하였다. 물론 그 생각은 지금도 변함이 없지만 말이다. 그런데 어째서 진짜 가지고 싶은 가방 브랜드가 만다리나덕 이냐면 내가 가지고 싶어 하는 가방은 이 개인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하는 디자인의 가방 범주에는 포함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기능성과 넉넉한 용량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라서 진짜 가지고 싶었다.

출처: www.cjmall.com

 
내가 가지고 싶어 하는 모델은 바로 
TOUCH L8B03058 모델로 사람들에게는 이선균백팩 정도로 유명한 가방이다. 물론 이선균 백팩에는 잔스포츠의 헤리티지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기는 하지만 솔직히 그 시리즈보다는 이 모델을 더 선호한다. 색상도 뛰어나고 무엇보다 가방 용량 너무 마음에 든다.ㅋ

마음에 드는 것은 다소 무리를 해서라도 일단 사지르는 스타일이지만 이 가방만큼은 그러지 못했다. 왜냐면 가방값이 왠만한 IT 장비<스마트폰을 기준으로 잡으면 반값 정도?>의 가격과 버금가는 고 가격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번번히 사지 못하고 다른 브랜드의 가방을 주로 구매하였다. 

하지만 1년 전에 구매한 [칼랩디자이어 백팩]이 수명을 다하면서 가방을 새로 하나 구매해야 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나름대로 월급도 조금 모아놨고 아이폰5 기다리다가 스트레스받아서 이 가방(만다리나덕
TOUCH L8B03058)을 지르기로 했다. 삼성카드에 이래저래 쇼핑하면서 모아둔 쿠폰 때려박으니 가격도 많이 다운 되었고 말이다. 여튼 이 만다리나덕 가방 리뷰는 곧 볼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