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보기

| 제품리뷰 | 아이폰6+ 케이스추천 | 라인캐릭터 아이폰 케이스 (샐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MIM 서비스는 무엇일까? 라인이다. 국내에서는 카카오톡이 대세며 패왕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지만 태생이 외국에서 태어난 NHN (네이버) 의 라인은 이미 동남아는 물론이고 세계여러나라에서 사용되고 있다. 라인의 성공포인트를 집어 보자면 역시 캐릭터가 아닐까 싶다. 이미 웹툰 및 다양한 콘텐츠산업으로 재미를 본 네이버가 캐릭터의 힘을 내세워 이미 세계시장을 누비고 있다. 이러한 캐릭터는 단순히 온라인 이모티콘에만 적용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팬시, 악세사리 등 여러 모습으로 재 탄생되었다. 이번에 필자가 작성하고자 하는 리뷰 역시 라인 캐릭터 (샐리) 가 재 탄생된 것으로 바로 아이폰6+ 케이스이다.


라인캐릭터 아이폰 케이스 (샐리) | 디자인


- 디자인은 샐리의 컬러답게 노란색이 메인이다. 노란색이 주는 유아틱하며 여성스러운 모습은 사실 선머슴 같은 내가 구매해서 사용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은(?) 색상이기는 하나 이게 제일 깔끔하더라고... 그리고 후면에 위치하여 있는 샐리의 모습은 케이스를 보는 사람을 심쿵(?)하게 하는 재주도 있다. [남자한테는 정말로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필자가 이 케이스를 구매한 이유는 진짜 심쿵해서 충동구매로 구매한 것...]



그리고 이런식으로 완전히 아이폰을 커버하는 디자인으로 이후에 작성할 보호적인 측면에서도 나름 우수하다.



그리고 이렇게 휴대폰을 삽입하는 안쪽에는 라인프랜즈라고 하는 로고가 세겨져 있다. (참고로 라인프랜즈란 라인캐릭터들의 그룹, 모임의 이름이다.) 그리고 보면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하기는 하는데 실리콘케이스라서 그런지 몰라도 케이스를 씌우는 중에 자꾸 카드가 틀어지는 것 같다. [물론 잘 고정시키고 휴대폰 안착하면 제 역할은 할 듯 싶다.]


라인캐릭터 아이폰 케이스 (샐리) | 보호력 & 재

-  아이폰6+ 케이스추천 하는 라인캐릭터 아이폰 케이스 (샐리) 의 경우 실리콘 재질이다. 하지만 실리콘의 재질이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그래서 사용을 하면서 조금씩 늘어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다. [뭐 네이버에서 그렇게 허술(?)하게 제품을 주문했을리는 없다고 생각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뭔가 불안하긴 하다.]



하지만 빵빵한 쿠션력과 더불어 아이폰6 시리즈의 문제점인 카툭을 보호해 준다는 부분에서는 높은 평점을 주고 싶다. 사실 이전에 사용하던 오자키 슬림케이스(링크참조)의 경우에는 너무 얇아서 보호가 되려나 싶기도 했는데 이 제품은 아이페이스같은 터프한 보호까지는 아니더라도 나름 충격흡수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한다.


링크참조 | 오자키 아이폰6+ 케이스 케이스 리뷰


라인캐릭터 아이폰 케이스 (샐리) | 단점


- 귀엽고 깜찍하고 그래서 만족스럽긴 한데 아쉬운 부분도 있다. 실리콘이 싸구려 느낌이 나서 물컹하다. 뭐 요즘같이 건조한 겨울에는 나름의 그립감을 제공해 주기도 하지만 확실히 약간 뻣뻣하다. 무광코팅(?)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느낌이 난다. [오히려 유광코팅이면 엄청 싼티났을 것 같긴하다. 여튼 좋은 실리콘은 아닌 듯 싶다. 실리콘 케이스 중에서 최고의 재질은 역시 아이폰 정품케이스가 아닌가 싶다.]


그리고 측면의 물리버튼을 누르는 것이 약간 어색(?)하다.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이 슬림하고 물리버튼이 모두 노출되어 있는 형태라서 그런지 몰라도 뭔가 실리콘을 꾸욱 하고 누르는 느낌이 약간 어색하다. 특히 전원버튼... 약간 이질감도 느껴진다.



라인캐릭터 아이폰 케이스 (샐리) | 종합정리


- 아래 내용 보고 잘 알아서 구매하기 바란다.


- 장점

(1) 귀여워서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2) 나름 안전한 충격보호 및 카툭보호. 

(3) 카드수납 

(1장) 가능. 


-단점

(1) 귀여워서 남자들에게는 비추.

(2) 약간 싸구려(?)같은 실리콘 느낌.

(3) 사용하면서 실리콘이 늘어날 듯 싶다.

(4) 색상이 노란색이라서 때가 잘 탈듯.

(5) 어색한 물리버튼


아! 그리고 본 케이스는 라인 팝스토어 및 온라인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팝스토어는 가까운 매장 및 지도애플리케이션 검색하면 나올꺼고 온라인샵은 아래 (링크참조)를 통해서 확인 바란다.